본문내용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한국어
English
로그인
Back to the top
주 메뉴
교육현황
개설과목검색
열린강의
학사일정
커뮤니티
공지사항
질의응답
자료실
소모임
설문
소개
소개
FAQ
본문 내용
현재 본문 위치 :
커뮤니티
공지사항
공지사항
2017-2학기 개설방법 및 운영기간안내
작성자 : 관리자 | 작성일 : 2017.08.23 오후 2:48:30 | 대상 : 공통 | 조회수 : 2431 | HelloLMS Push : 미사용
[2017-2] 사이버캠퍼스 신규시스템 운영안내
| 2017년 2학기 사이버캠퍼스 신청 및 운영기간
대상학기
: 2017년 2학기
신청 및 운영기간
: 2017년 7월 21일 ~ 2018년 1월 22일 10시 예정
(개강 6주전~성적제출 마감일 후 3주간)
- 학기 종료 후에는 해당강의실이 운영되지 않습니다.
과목관련 자료가 필요한 경우 강의실 운영마감전에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.
- 교수님과 과목운영자(조교, 팀티칭수자 등)은 종료된 과목에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.
- 학생의 경우 본인이 업로드한 파일은 메인페이지
→ 올린파일함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| 사이버캠퍼스 강의실 개설신청방법
1) 사이버캠퍼스 로그인 (SAINT ID)
2) 사이버캠퍼스 main페이지의
강의과목 목록 중
개설할 과목을 클릭
3) 강의유형선택
4) 신청완료 클릭
| 사이버캠퍼스 이용 유의사항
1. 사이버캠퍼스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SAINT에서 부여받은 ID로 로그인 함.
2. 사이버캠퍼스 정규강의실의 경우 SAINT에 개설된 교과목이 자동으로 생성됨.
3. 학사정보 연동된 교과목 중 교수님이 사이버강의실 이용신청을 한 후부터 강의실이
활성화 되어, 학생이 입장가능함
4. 사이버캠퍼스는 교내 서버를 이용하고 있으므로, 과제제출 등의 경우 교내서버시간에
준하여 운영됨. 서버시간은 실제시간과 일부 차이가 날 수 있음.
목록
건너뛰기 메뉴 바로가기